세금면책 성공사례

유형별 면책사례

HOME > 세금면책 성공사례 > 유형별 면책사례
게시글 검색
[세금체납] 국세체납이 무한 반복으로 이어질 수도 있었지만 이산의 도움이 있어 면책 가능 ~
세무법인 이산
2021-10-27 23:18:15

어려워진 탓에 사업장을 폐업하고 좋은 시기를 보자 싶었는데 끝은 생각처럼 매끄럽지 못했습니다. 금전적인 문제들이 겹치면서 폐업 후 국세체납 외 여러 채무 관계로 마음고생을 한참 하셨고 해결 순위기 밀린 체납건은 결국 고스란히 남은 채 예고된 고행의 길을 걸어야 했습니다.

생각이라는 것도 마음의 여유가 생겨야 제대로 할 수 있는 법! 생활고에서 벗어나고자 닥치는 대로 일을 도맡아 하다 보니 생활은 물론 마음의 여유조차 없었습니다. 그러니 체납에 대한 걱정은 가득하지만 해결해 보고자 하는 마음은 엄두가 나질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우연히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비슷한 처지의 친구를 만나게 되었고 대화중에 5년 만에 1억이 넘는 세금 체납건을 모두 해결했다는 놀라운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소멸시효를 통해 세금 면책을 받았다고 하는데 낯선 이름이지만 희망의 키워드라 생각하고 친구의 말에 귀를 기울이게 되었고 이후 사정을 말하고 도움을 요청! 어쩌면 의뢰자분도 면책이 가능하겠다는 희망을 품고 알려준 번호인 저희 세무법인 이산으로 연락을 주시게 되었습니다. 소멸시효는 금액에 따라 5억 이하인 경우 5년, 5억 이상인 경우 10년의 기한으로 해당 기간 동안 특별한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하지만 세금의 경우 나라에서 포기할 리가 없겠죠? 체납자의 명의로 된 재산을 추적! 재산 압류 또는 세금 납부를 독촉하게 되는데 이런 과정이 결국 중단의 사유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기한이 한참을 지났더라도 결국 다시 처음의 1년 차로 돌아가 무한 반복으로 결국 국세체납으로부터 벗어나기 어렵게 되는 것입니다.

정확한 내용을 잘 모르는 만큼 체납자분들은 대부분 이 같은 걱정스러운 과정을 지속적으로 돌고 돌면서 결국 심신이 지치거나 마음의 병을 얻기도 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소멸시효에 대해서 자세히 파악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면책 전문 기업이 여러 곳 있겠지만 저희 세무법인 이산의 경우 대한민국 최초의 면책 전문 기업인 만큼 노련하고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이 상시 상주하고 계신답니다.

다른 업체로부터 불가능하다고 판단된 체납 건들도 저희 이산이 도맡아 높은 승률로 세금 면책이 된 사례들도 많은 만큼 이왕이면 좀 더 신뢰가 가고 믿을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사안이 될 것입니다. 의뢰자 분과 상담이 진행되면서 체납 상태 및 압류 상황을 파악하니 관할 세무서에 약 3500만원의 체납 그리고 1건의 보험이 압류된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저희들 입장에서 의뢰자분의 케이스가 무난한 만큼 자체적으로 검토 결과 승산이 높다고 판단되었고 이후 정식으로 세무대리 계약을 체결! 3개월 만에 보험 압류 해제는 물론 소멸시효 완성으로 면책에 성공! 막막하기만 했던 국세체납건을 운이 좋아 이산을 만나 해결하게 되었다며 기뻐하시는 의뢰자분 앞으로도 꽃길만 걷기를 바랍니다. 

체납 문제로 걱정만 하신다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지금이라도 연락을 주시면 면책 가능 여부는 물론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 친절하고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게시글 검색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