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면책 성공사례

유형별 면책사례

HOME > 세금면책 성공사례 > 유형별 면책사례
게시글 검색
[은행계좌 압류] 알 수 없는 결과! 그렇다면 세금 면책은 당연히 전문가를 찾아야겠죠?
세무법인 이산
2021-10-27 23:31:49

고액의 체납액은 사실상 체납자분의 입장에선 여력이 없는 상황이 많다 보니 처음부터 어렵다고 판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소멸시효 기간 동안 예상하지 못했던 예금, 보험, 주식, 부동산, 자동차 등 여러 재산 압류가 발생하여 시효 중단이 돼버리면 결국 소멸시효는 끝이 없게 되니 희망을 기대하기도 어렵다고 판단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고액 체납 그리고 재산 압류가 걸려 있더라도 전문가의 눈으로 면밀히 살펴본다면 분명 세금 면책의 길이 보여 뜻밖의 좋은 결과와 함께 무거운 짐을 덜기도 합니다. 희망적인 이야기지만 이런 행운도 사실상 체납자분의 포기 없는 노력에 의해 가능하다는 사실! 체납을 해결하고자 직접 발로 뛰고 노력하여 전문가를 만나 상의해 보지 않는다면 불가능한 이야기인 거죠 ~

회사가 법인이냐 개인이냐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들이 있기에 사전에 확인이 필요하고 개인의 경우엔 아무래도 재산 압류가 자꾸 마음에 걸리는 부분으로 같은 압류라도 해결하기 까다로운 부분이 있으니 이를 사전에 잘 알고 계신다면 현명하게 대처가 가능할 것입니다. 무엇보다 면책 전문가의 경우 다양한 면책 사례에 대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만큼 일처리에 대한 결과는 높은 승률에 따라올 수밖에 없습니다.

간혹 일반적인 세무사 등 면책과 관련해선 비전문가에게 세금 면책을 의뢰하여 고대하던 결과가 나오지 않아 실망하고 바로 포기하는 사례도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같은 세무사라도 각각의 전문 분야가 있습니다. 제가 세무 법인 이산이 최초의 면책 전문 기업이라 안내드리는 것도 바로 이런 이유입니다. 그만큼 역사가 있고 경험이 많기에 남다른 특화된 사항들이 있는 것이죠 ~

관심이 있고 상담을 받고 싶지만 혹시나 처음부터 돈이 들어가는 건 아닌지 걱정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일부 업체들의 무분별한 행동들로 피해를 보는 분들도 있지만 저희 이산의 경우 최종적으로 면책 가능 여부를 판단하고 계약을 체결하기 이전까진 별도의 비용이 들어가지 않고 있습니다. 그만큼 부담 없이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기에 더 이상 숨거나 포기 없이 정 이사를 믿고 대화를 나누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세금 면책 사례의 경우도 이미 한차례 의뢰하였다가 실패! 너무 기대가 크셔서 절망의 상태까지 갔지만 저희를 만나 다시 한번 상담을 나눈 결과 2개월 만에 8000만원에 달하던 체납건을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체납자분의 입장에서 가장 큰 바람이라면 역시 모든 세금 문제가 완벽하게 해결되는 것 아니겠습니까? 어려워마시고 24시간 무료상담 가능하오니 새로운 희망과 출발을 위해 다시 한번 힘을 내세요! 그리고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게시글 검색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