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면책 성공사례

유형별 면책사례

HOME > 세금면책 성공사례 > 유형별 면책사례
게시글 검색
[고액체납자] 양도소득세 체납 및 보험 압류 경제활동에 빨간불이 발생!
세무법인택스원
2021-03-24 13:53:35

작은 업체를 운영하고 계셨던 의뢰자분은 납품업체의 도산으로 인해 재정적인 문제가 생겼고 직원들의 임금체불 등의 어려움을 겪으시다 더이상 유지가 어렵다고 판단 회사 및 자신의 일부재산까지 처분하여 금전적인 문제들을 해결하려 노력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채무액이 많았던 이유로 일부는 상환하지 못한채 고민중이셨는데 이후 동작세무서에 억대의 양도소득세가 장기체납된 상황까지 알려지면서 그나마 있던 희망마저 잃어버린채 지낼 수 밖에 없었는데요

해당 문제들로 기존 납입중이었던 보험까지 압류되면서 신용불량으로 경제적 활동에 많은 제약이 따르다보니 온전한 직장조차 구하기 어려운 상황이 되버리고 말았습니다. 일자리를 얻기가 쉽지 않으니 금전적인 여유가 되지 않아 집안 분위기도 엉망에 급기야 스트레스로 인해 가족이 병원까지 입원하는 등 악재가 따라다니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수년간의 고달픈 생활이 이어지던 어느날 우연히 지인을 통해 양도소득세 장기체납 같은 경우에도 조건이 된다면 얼마든지 소멸시효가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부탁하여 문석중 세무사님을 소개받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사람을 만나는것 조차 쉽지 않아 전화로만 대화를 나누었지만 친절한 응대와 이야기를 듣고보니 충분히 가능성은 있어보이나 서류를 받아 자세히 검토를 해보야 하기에 이후 직접 약속날짜를 잡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의뢰인분의 개인신장과 함께 서류를 때어 검토를 해보니 해결가능성이 높았고 이후 저희쪽으로 세무대리계약을 체결한 후 이후 약 3개월만에 압류의 적정성 및 실효성으로 인한 권익의 침해를 이유로 직권시정을 요청! 양도소득세 및 보험압류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당시의 큰 충격에서 벗어나진 못했지만 적어도 수년간 억대의 체납으로 인해 삶의 희망조차 없었는데 이제서야 한 숨을 돌릴 수 있게 되었다며 다시 한 번 힘을 내어 좋은 기회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뢰인분 ~ 네 말씀처럼 꼭 좋은 일이 가득한 삶이 되기를 저 또한 응원합니다.

개인의 채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음에도 우리 주변에는 아직도 정보가 부족하여 문제를 부딪히고자 하는 마음보단 피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상실감을 않은채 지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개인의 조건만 해당되신다면 수백만원에서 수억원까지의 세금체납도 얼마든지 세금면책을 받을 수 있기에 조금만 더 적극적으로 문제 해결을 위해 나서주신다면 저 또한 내일처럼 꼼꼼하게 일을 처리하여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금면책 상담 및 궁금하신 점이 있을시에 문의 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히 안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부담없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검색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