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면책 성공사례

유형별 면책사례

HOME > 세금면책 성공사례 > 유형별 면책사례
게시글 검색
[세금체납] 세금 체납 때문에 걱정인데 압류로 인한 시효중단까지? 소멸시효 완성은 어려운 걸까요?
세무법인 이산
2021-10-27 23:27:11

체납액도 노력해서 해결이 가능한 액수라면 희망을 가질 수 있지만 억대가 넘어가는 체납액일 경우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상심이 클 수밖에 없습니다. 만약 체납 외 예금이나 부동산 등의 압류로 소멸시효 중단으로 도무지 답이 없을 경우 평생을 갚아 나가는 수밖에 없다고 여기게 되어 갑으로는 노력마저도 상실할 수 있겠죠?

실제 많은 고객분들과 상담을 통해 대화를 나누면 비슷한 상황에 오히려 역효과를 가져와 될 대로 되라는 마음으로 세금 체납은 저 멀리 뒷전으로 놓고 오직 생계를 위한 활동만 하게 되는 케이스를 여럿 보았습니다.

놓고 보면 세금 체납이라는 것이 곧바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닌 쉽지 않겠지만 소멸시효 기한을 놓고 꾸준히 준비를 해야 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 시효중단의 배경이 되는 압류 문제로 더 이상은 납부 외 방법이 없다고 여기시게 되는데 압류 또한 자세히 들여다보면 기대하지 않던 소멸시효 완성이 충분히 가능할 수도 있는 사실 알고 계실까요?

또는 면책 전문 기업이 있다는 걸 알지만 아직 기한이 충족되지 않았으니 이후에나 상담을 받아볼까 생각하는 사례들도 있지만 사실 가장 무서운 건 시효중단이 큰 걸림돌이 될 수 있기에 오히려 차근차근 문제없이 면책에 성공하려면 처음부터 꾸준한 관리를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제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보시면 알겠지만 고객 모두 각자의 사정으로 다양한 위기에 직면하시게 되고 결국 세금 체납 때문에 오랜 시간 힘들어하시다 저희 세무법인 이산의 도움을 받아 소멸시효 완성으로 면책이 되신 케이스들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체납액, 압류 대상, 기간, 충족 조건 등 상황 자체가 다른 만큼 그에 따른 검토가 필요하고 가장 합리적인 해결책을 찾아 하루라도 빨리 체납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지만 여전히 방법이 있음에도 불가능이라 단정 짓고 스스로 힘겹게 생활하시는 사례가 많았습니다.

무언가 사회활동을 하고 있다는 건 여전히 젊다는 사실로 앞으로 남은 인생도 기회만 주어진다면 얼마든지 바꿀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봅니다. 그 기회가 만약 억대의 세금 체납이라고 해도 대한민국 최초 세금 면책 전문 기업 이산이라면 전문적인 노하우를 기초로 얼마든지 해결 가능하니 절대 포기 마시고 함께 위기를 극복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소멸시효 완성, 세금 면책, 재산 압류 등 궁금하신 점이 있거나 또는 면책 상담을 받아보고자 하신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라며 불가능하다는 결론을 받은 체납 건도 면밀히 살피고 가능한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게시글 검색
1 2 3 4 5 6 7 8 9 10 ››